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
외국어프로그램

QR코드보기

강좌소개

광주대학교 국제협력처 영어회화 과정은 각 레벨별로 전담 교수님의 철저한 지도와 학사관리를 통하여 Contemporary Topic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정확히 전달하고 다른 사람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으며, 영어권 국가에 대한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나아가 우리의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21세기 국제화 시대의 주역을 양성한다. 각반 10명 이하의 소수인원으로 수업이 진행되며, 경력이 풍부한 광주대학교 외국어학부 전임 원어민 교수님이 수업을 합니다.

단계별 영어회화

  • 영어회화 1단계(Beginner)

   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고, 자기 소개를 할 수 있으며, 정확한 발음연습 및 기초 청취연습, 생활어휘 중심의 기초적 대화연습을 합니다. 오랫동안 영어공부를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저하시키고 영어를 좀 더 쉽고 친숙하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  • 영어회화 2단계(Intermediate)

    기초 단계에서 습득한 기초능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주제를 통해서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. 발음, 문법학습 및 단어 등의 정확한 표현을 중심으로 학습합니다. 다양한 Activity를 통하여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는 능력을 키웁니다. 영어의 기초단계를 넘어선 학습자들이 영어로 다양한 주제별 의사소통을 하면서 자연스러운 언어의 습득 및 사용법을 익히게 됩니다.

  • 프리토킹(Advanced)

    일상적인 대화에서 벗어나 시사적인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의사를 의도한 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자연스러운 의사소통이 가능하게 된 학생 개개인의 발음, 문법 및 기타 언어적, 비언어적 오류나 실수를 세세하게 잡아 원어민에 근접한 수준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.